본문 바로가기
프리뷰

키데 일산화탄소 경보기 Kidde Carbon Monoxide Alarm Detector

by At its finest 여우⠀ 2020. 11. 20.
반응형

 

키데(/ˈkɪdə/)는 에어컨으로 유명한 캐리어 글로벌의 브랜드 및 사업부입니다. 이 회사는 1917년 월터 키드 Walter Kidde에 의해 미국에서 설립되었습니다. 화재감지 및 진압장비는 물론, 매연, CO경보기 등을 제조·배급하는 사업군으로, 미국에서 가장 큰 화재 경보장치와 화재 안전 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. 노스캐롤라이나에 본사가 있습니다.

 

탄소가 포함된 연료가 산소가 부족한 환경, 또는 저온의 환경에서 불완전연소할때 나오는 물질, 일산화 탄소 CO. 이 일산화탄소가 완전연소하면 이산화탄소가 됩니다. 이는 굉장히 위험한 물질로 적혈구의 헤모글로빈에 대한 결합력이 산소보다 높아서, 과다하게 흡입되면 산소부족으로 죽게 됩니다. 결합력의 차이는 대략 200:1 입니다. 따라서 공기 중에 극히 소량만 존재하더라도 문제가 되는데, 이는 소량이라 할지라도 거의 모두 인체에 흡수되어 작용하기 때문입니다. 또, 산소 운반기능 저하 이외에 미토콘드리아의 세포내 호흡을 차단하는 역할도 동시에 합니다.

 

이 장치는 일산화탄소 수준 표시 CO 수준을 PPM으로 표시하는 제품입니다. 레벨이 변경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15초마다 디지털 판독값을 업데이트하고 Peak Level Memory는 마지막 리셋 이후 측정된 CO 농도를 가장 높게 표시합니다. 배터리로 작동하며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때 사용자에게 경고를 줍니다. 온도 범위 40˚F(4.4˚C) ~ 100˚F(37.8˚C)에서 작동합니다. 

amzn.to/36SfNcx

반응형

댓글0